80년대 수많은 중매쟁이들이 집안과 재산 직업만을 바라보고 부모님이 만족할만한 결혼을 할때 강복자원장은 “당사자간의 행복”을
강조하며 부모님들을 설득하였습니다. “부모님과 당사자 모두가 행복해하는 결혼”은 강복자 원장의 매칭 철학이 되었고,
그 덕에 압구정 상류층과 전문직을 중심으로 강복자원장을 중매 명장이라 부르게 되었습니다.
Proven from 1981
2대를 잇는 노블명가 “제이노블”의 시스템과 서비스로 완성하다
중매명장 강복자의 브랜드는 2010년대에 들어, 변화하는
고객의 트랜드와 니즈에 발맞춰 법인화를 진행하게 되었습
니다. 휴먼브랜드 “중매명장 강복자”의 법인화가 바로 “제이
노블”이었습니다. 제이노블의 목적은 “40년이 넘는 기간동안의 중매 명장 강복자의 노하우”를 시스템화 하고 확산
을 통하여 더 많은 소비자에게 강복자 원장의 매칭 철학의
혜택을 제공하자는 것이었습니다.
보안 시스템과 전산 시스템의 개발, PA 육성 프로그램을
통한 강복자 원장의 매칭 DNA가 이식된 성혼 전문 커플 매
니저의 육성, PDCA사이클시스템을 통한 회원의 매칭 효
율 증대, 프라이빗 매칭센터와 같은 해외 선진 시스템의 벤
치마킹과 도입, 본사의 모든 시스템을 지역화와의 결합을
통해 제공하는 광역 매칭센터 지사의 런칭등은 제이노
블의 설립 취지를 반영하는 제이노블의 투자입니다.
보안 시스템과 전산 시스템의 개발
광역매칭센터 지사 런칭
성혼 전문 파트너 에이전트의 육성
PDCA사이클 시스템을 통한 매칭 효율 증대
프라이빗 매칭센터 같은 해외 선진 시스템 도입
Make Noble
노블레스 소개가 아닌 노블레스가 되는 곳, 제이노블 타운
제이노블은 결혼정보회사의 개념을 바꾸고 있습니다.
과거 소개해주는 것이 결혼정보회사의 역할이었다면, 제이노블은 제이노블 타운 내 노블레스 메이킹 전문 자회사를 통하여 소개가 아닌 회원 여러분을 노블레스로만들어주는 종합매니지먼트 회사로 서비스의 폭을확대하고 있습니다.